인사말

부동산 시작과 끝, ㈜에이앤디가 있습니다.

국내 부동산 분양 시장은 지난 수년간 끊임없는 변화와 성장을 거듭해왔습니다. 특히, 부동산 투자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이에 부응하듯 매년 다양한 분양 상품이 쏟아져 나오면서 정확하고 신속한 정보를 기반으로 고객의 니즈에 맞는 최적의 컨설팅을 제공하는 전문 분양상담사의 역할은 갈수록 그 비중이 커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부동산 분양 시장은 흔히 문턱이 낮아 누구나 쉽게 진입할 수 있는 분야로 여기고 개인에게 모든 걸 맡겨두는 무책임한 운영이나 겉핥기식의 천편일률적인 교육 프로그램만을 제공하는 것이 대부분 입니다.

이 같은 상황에 저희 (주)에이앤디는 단계에 따라 세분화 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부동산 분야에 전혀 경험이 없는 신입이라 하더라도 단계를 밟아나가며 충분한 성장의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계약 체결을 끝으로 업무를 마무리 짓는 것이 아닌 단 한 명의 고객이라도 낙오되지 않도록, 그 마지막 니즈까지 확실하게 책임지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실제 분양에서 입주까지 이어지는 서비스 체계를 구축하기 위하여 (주)에이앤디가 진행하는 모든 현장에 회사 직영의 공인중개사 사무소를 입점시켜 공실률에 대응하고 있으며, 이 결과 부동산 종합그룹으로서 분양 시장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수도권을 중심으로 양질의 분양 현장을 도맡아 수행하며 연매출 4,000억의 신화를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과거 한남더힐, 성수트리마제, 해운대 엘시티 등을 성공적으로 완판하고, 최근 신라호텔의 신라 모노그램 강릉까지 조기완판을 이끌어낸 국내 메이저 대행사 ‘세븐파트너스’와 파트너십을 체결하여 투명하고 정직한 운영을 하고 있을 뿐 아니라, 업계에서도 이른바 'A급' 현장 및 메이저급 현장을 도맡아 수행하고 있습니다.

2024년 하반기까지 전국에 50개의 오프라인 공인중개사 사무소를 개설하는 것을 목표로 전국 곳곳에 깊게 뿌리 내릴 (주)에이앤디의 이름으로 대한민국 부동산 분양 시장의 새로운 성공신화를 써내려가겠습니다.
대표이사 위현